실시간 예약창
주변 여행지
TRAVL
여행하기 좋은도시
강구항 펜션에서 약 8.5km 차량 약 14분거리
경상북도 영덕군에서 가장 큰 항구이자 대게로 유명한 곳이다. 11월부터 이듬해 4~5월까지의 대게 철에는 수많은 대게잡이 어선들이 이곳에 집결한다.
월포해수욕장 펜션에서 약 13.8km 차량 약 17분거리
백사장의 길이가 1.2km, 폭 70m 총 62,810m²의 해수욕장으로 백사장에 하루 50,0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물이 맑고 수심이 얕다. 또한 난류와 한류가 교차하는 곳으로 동물성 플랑크톤이 많아 꽁치, 노래미 등의 바닷고기가 풍부하여 월포방파제는 바다낚시로도 유명한 장소이다.
영덕풍력발전단지 펜션에서 약 19.8km 차량 약 24분거리
일년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되는 태안빛축제가 대한민국의 밤하늘을 책임진다. 낮에는 아름다운 꽃 축제가 펼쳐지며, 밤에는 빛나는 빛축제가 열린다.
영덕복사꽃마을 펜션에서 약 20.7km 차량 약 24분거리
매년 4월 초중순 안동에서 영덕으로 이어지는 34번 국도길은 온통 분홍 복사꽃이 가득하다. 그 반경이 넓어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추천하는데 영덕으로 들어오는 관문인 황장재를 시작으로 지품면사무소가 있는 신안리 일대와 삼화2리 영덕복사꽃마을과 옥계계곡 따라 이어진 주응리 야산 등이 대표적 명소다.
영덕 해맞이공원 펜션에서 약 17km 차량 약 29분거리
영덕해맞이공원은 64km 청정해역이 펼쳐지는 강축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전면의 푸른 바다와 뒷면 넓은 초지, 해송조림지로 열린 공간이 형성되어 있다.
칠포해수욕장 펜션에서 약 22km 차량 약 32분거리
평균수심 1m로 해변 인근은 어린이들이 물놀이할 수 있도록 수심이 낮으며, 바다 안쪽으로는 성인들 어깨까지 깊어져 다양한 연령층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. 하루 10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백사장은 모래놀이와 모래찜질을 할 수 있고 무엇보다 동해바다 중 물이 깨끗하기로 소문난 해수욕장이다.
실시간 예약창